"타택배 접수시 배송비 및 주소지 안내가 상이하여, 꼭 고객센터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예약이 어려우신 경우 베리클로젯 고객만족센터 (1544-4128) 또는 게시판 및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셀프 반품 예약 시 반드시 수령하신 송장번호의 반품 건으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발생하는 택배 운임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계약 택배가 아니기 때문에 선불로 결제해 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추가되는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4. 배송료 입금
▶ 계좌번호 : KB국민은행 650301-04-192015 ㈜제이드스튜디오스 ※ 동봉 시 분실로 인한 분쟁이 많아, 무조건 입금으로만 받고 있습니다 ※
배송료는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동명이인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꼭! 입금자명+휴대폰번호 4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예 : 김베리1234 (미입력시 확인 불가로 인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료 안내
- 교환 : 6,000원 (구매금액과 무관하며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부분 반품 :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편도 3,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일 경우 무료배송 취소로 인하여 왕복 6,000원
- 전체 반품 : 6,000원
* 도서산간지역 추가 운임 발생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 바코드 및 택(TAG)을 제거한 경우
- 착용 및 훼손 상품 (세탁, 수선, 향수 및 방향제 냄새, 착용으로 인한 피부 각질, 원단 늘어짐 등) ※ 상품에 하자가 있다 하더라도 세탁 전에 발견해 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 반품 시 포장이 미흡하여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
- 레깅스, 스타킹, 양말, 래쉬가드, 언더웨어 등 피팅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모든 상품
- 교환/반품을 위하여 소비자가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키거나 변질했을 경우
* 위 사유에 해당될 경우에는 통보 없이 반송 처리됩니다. (왕복 배송료 고객 부담)
<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 주문하신 상품 및 옵션이 아닌 오배송이 되었을 경우
- 검수가 미흡하여 불량인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세탁 후에 불량이 발견된 경우
- 화면 해상도 차이로 인한 색상 차이
- 재단면으로 인하여 원단의 가루날림이 있는 경우 (1-2회 세탁 시 현저히 줄어듦)
- 잘라내도 무방한 마감, 실밥
- 45˚ 이상의 미온수 또는 온수 세탁 및 건조기 사용으로 훼손된 경우
- 세탁 후 지워지는 모든 초크 자국과 펜 자국
- 원단 및 워싱 특유의 냄새
- 배송 과정 시 발생하는 구김
- 패턴, 자수, 나염 등의 위치가 이미지와 다른 경우
-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 정상상품 + 불량 및 오배송 교환
- 정상상품 + 불량 및 오배송 상품 함께 교환/반품 시 배송료 편도 3,000원 발생
- 불량 상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사이즈 교환 시 배송료 편도 3,000원 발생
< 기타 참고 사항 >
- 교환을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모든 재고를 미리 확보할 수 없으므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품절로 인한 무상 반품은 불가합니다.
- 주소 불명, 연락불가로 반송되어 돌아오는 상품의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반품 신청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택배사 이중 접수시 발생되는 모든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일부 취소/반품의 경우 조건부 쿠폰 금액은 조건 적용 시 유지되며, 조건 미적용 시 금액이 차감되며 쿠폰은 소멸됩니다.
< 반품으로 인한 구매 자격 정지 안내 >
- 일반적인 구매 고객은 제한 대상이 되지 않으며,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고객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
▶ 구매의사 없이 구매 후 반품을 상습적으로 반복하는 행위 (구매물품의 40% 이상 / 3회 이상), 부단한 반품을 요청하는 행위 등으로 쇼핑몰의 원활한 판매와 업무를 방해하는 구매 회원에 대하여 1차-주의 / 2차-경고 [이용약관 제10조 4호에 관한 조치] / 3차-6개월 이용정지 / 4차-영구 이용정지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베리클로젯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이 되며 약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입고지연인 상품일 경우 예상기간보다 조금 더 소요되실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결제 및 입금 확인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 2-5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마다 입고 지연이 있을 수 있어 기간은 여유롭게 생각하시어 주문해주세요.
(급하실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으나, 결제건에 한하여 출고처리 되므로 주문 전 정확한 출고 및 수령일자 확답은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일 다음 날 기준으로 (주말제외) 2일 경과시 지연되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연락없이 먼저 부분 선발송 됩니다.
(선발송 후 미송건 취소시에는 경우에 따라 초기배송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메세지에 기재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추후 선 발송으로 인한 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지연 없을 경우 평일기준 1-3일이내 수령가능하시나, 출고 후 배송관련 문의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으로 문의해주세요.
(출고 후 수령지연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주문시에 입력해주신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